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BUTECH2023 부산국제기계대전 참가이야기

안녕하세요, 다가치스토리입니다.

지난주 4일간 진행되었던 BUTECH2023 부산국제기계대전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!!

간단하게 전시회 참가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.

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BUTECH2023 부산국제기계대전은 국내 최대규모의 지난 5월16일~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었는데요. '친환경 제조혁신과 디지털 기술의 융합'을 주제로 28개국 453개 업체가 1천742개 부스의 규모로 열렸습니다. 전시장은 기계기술전, 금형산업전, 로봇산업전, 공장자동화전 등 분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. 저희는 금형산업전 전시부스에 참여해 많은 제조업계 분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.

 

코체인솔루션스 금형ERP/MES 부스

전시회 시작 전날! 부스에 준비해간 배너, 동영상 등 세팅을 완료한 모습입니다.

저희 (주코체인솔루션스 부스는 제1전시장(금형/플라스틱 산업전)에 B-32(부스번호)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.

 

 

저희 코체인솔루션스는 부산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 조합원으로 조합부스 내에서도 저희 금형ERP, MES 시스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.

 

 

 

금형제조업계에 계신 많은 분들께서 저희 부스에 방문해 주셨고, 금형ERP/MES를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했습니다.

많은 참관객분들께서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시고, 저희 시스템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셔서 감사하고,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.

 

전시회를 통해서 방문해주신 제조업계 분들과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면서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
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시회에 참여기업으로 참석해서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.

이번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:)